번호
상품 이름
제목
글쓴이
등록일
평점
434
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19 19:45
433
건어물아지매 아몬드는 믿고 주문합니다 포장지와 맛이 약간 달라져서 좀 그런데 그래도 시판중 괜찮습니다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17 10:07
432
꾸준히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. 가격도 착한데 맛도 너무 좋아요.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14 18:22
431
볶음용 멸치 평소 보다 색이 진해서 별로인가 했더니 반찬 만드니 맛있네요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09 17:07
430
황태채 상태가 좋아요 오랜만에 샀더니 가격이 좀 올랐네요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09 17:05
429
아몬드 살짝 볶은거라 좋아요 한번 더 볶으면 고소해요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09 17:04
428
항상 좋은 물건 주심에 감사합니다.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01 00:29
427
꾸준히 구매서 먹고있는 아몬드입니다. 고소하니 맛도 너무 좋은데 가성비는 더 좋은듯합니다.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29 09:13
426
기존먹던 아몬드랑 달라졌네요?? 구운아몬드로 구매한건데 생아몬드랑 다른게 없어요.. 볶아먹어야됩니다. ...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20 13:17
425
다시마 품질이 너무 좋고 맛있고 제조일자도 최근이고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.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06 19:43
1
2
3
4
5
페이스북
카카오톡
네이버 블로그
밴드
floating-button-img